2012년 12월 7일 금요일

[필리핀밤문화] 하얏트호텔앞 New Sachi JTV

[필리핀밤문화] 하얏트호텔앞 New Sachi JTV - 피나야 : 13108890315747.jpg






[필리핀밤문화] 하얏트호텔앞 New Sachi JTV - 피나야 : 13108891615107.jpg



마닐라 하얏트 호텔 정문앞에 새로 생긴 뉴사치 일본 가라오께 이다. 그러고 보니 JTV는 사치그룹, 업스테이지그룹, 시와와세그룹등으로 나뉘고 있는것 같다. 혹자는 룸526이 JTV라 하는데 룸526은 JTV를 가장한 KTV 같다는게 내 느낌이다.

바로위에 우측 사진에 있는 사람이 뉴사치 담당영업상무 일본인이다. 가서 그냥 인사하면서 웃으면서 아는척 하면 10%로 할인해 주라고 매니저에게 말해 준다. 그리고 중간에 여자와 다른 사람들은 뉴사치에서 직접 고용한 삐끼들이다. 애들이 참 친절하다.

맨위에 사진에  하얏트 호텔 앞에서 카지노 손님들에게 눈탱이 치고 장난치던 배핀산 JTV가 보인다. 바로 옆건물 2층에 뉴사치가 자리잡고 있다.

아마 시설로 따지면 말라떼 JTV중 가장 좋은 시설과 인테리어를 갖추었다고 말할수 있다.

또한 매일 10시 30분부터 쇼를 한다. 바바애들이 하는쇼는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면 된다. 남자 마쵸들이 나와서 춤을 추기도 한다. 팬티입고 나와서 춤을 추는데 짜증이 났다. 그러나 바바애들은 소리치며 좋아하더라. 이곳의 고객이 여자가 아니고 남자 일진데 왜 호스트바 마쵸들을 불러서 춤을 추게하는지 이해 할수 없었다.


[필리핀밤문화] 하얏트호텔앞 New Sachi JTV - 피나야 : 13108892765421.jpg



무대 정면을 찍으려 했는데 어두워서...ㅋㅋㅋ


[필리핀밤문화] 하얏트호텔앞 New Sachi JTV - 피나야 : 13108891830032.jpg



다시한번 가격표를 올린다. 마닐라 어느곳을 가도 말라떼 룸526과 마카티 일루젼을 제외하면 JTV는 거의 이가격에 10% 서비스 차지와 12% VAT가 붙어서 나오니 대충 가격은 감을 잡고 다니면 될거 같다. 물론 중하급 JTV는 이가격에 90분이 아닌 120분이라고 보면 된다.

바바에의 수질은 같은 계열인 하나따바보다는 약간 떨어지는것 같다. 그러나 하나빠바가 가수를 불러 쇼를 한다면 이곳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에 10시 30분 이전에 가서 쇼도보고 바바에 20분씩 로테이션도 시키면서 수질파악과 간을 보고 난후 리퀘스트를 하는것이 JTV를 즐기는 방법이다. 리퀘스트를 하면 300페소가 나가고 서비스로 20분씩 로테이션을 하면 돈이 안나가고 90분동안 4명에서 5명의 바바에와 대화도 하고 간을 보면서 리퀘스트 타이밍을 잡으면 되기 때문이다.

물론 쇼업을 신청하면 이곳은 테이블에 바바에들을 데리고 온다. 쇼업으로 리퀘스트를 하고 싶다면 홀매니저에게 쇼업을 신청하면 된다.

사진도 있고 동영상이 있어서 더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을거 같다. 그냥 보고 느낀데로 판단하고 가보길 권한다.

이 기행기를 마지막으로 JTV기행기는 아마 더 이상 쓰지 않을거 같다.

오직 럭셜맨만 가지고 있는... 그리고 누구도 이런방법 조차 써보려고 하지 않는 초이스비법 신공과 작업 노하우는 언젠가 여러분에게 공개할까 한다. 이 신공은 초이스의 시간과 돈이 절약되며 교감을 통해 간을 볼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JTV나 우리나라 10%와 쩜오에서나 쓸수 있는 비수이다.

많은 초보방문자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기위해 찾는 관문이다. 시간을 내어 이렇게 여러분께 많은걸 공유하는 이유는 그저 내가 알고있는 정보와 경험을 토대로 나누어 주면 그것들을 더 상세하게 내상을 줄일수 있는 루트로 개발해 공유하는 많은분들이 생겨나는 그런 커뮤니티가 되길 바랬을뿐이다.




더 많은 정보는 pinaya.net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