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4일 화요일

[KTV/BAR][마닐라] 파사이 Edsa Interanational Entertainment Complex


한때 즐겨갔던 엣싸 컴플렉스를 소개합니다.
이전에 구로형님께서 소개해주셨지만 ~ 상세하게 소개해봅니다.

호불호가 명확하게 나뉘는 곳이지만~ 전 여기서 마간다 바바에 많이 만났습니다.

Homapge 및 사진출처 : http://entertainment-manila.com/main.php

위치 :
헤리티지 호텔 맞은편 - 헤리티지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을 보면 아래와 같은 장소가 보입니다.(헤리티지 호텔 도보 3-5분)

엣싸.jpg


시스템 :
● 기본적으로 비키니 바입니다.
● 앙헬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착각할 수 있으나, 앙헬과 다르고 비쌉니다.
● 음주 : 술마시고 LD 사주는 시스템은 앙헬과 같습니다. 앙헬보다 비싸지도 않습니다.
● ♥♥ : 이곳은 특이하게 ♥♥비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BAR ♥♥ : 선불 - 약 1600
             바바에 : 후불 - 짧은 ♥♥ 2500, 긴 ♥♥ 4000
● 약 4000-6000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성 : 아래 사진과 같이 엣사컴플렉스 안에는 6개의 바가 있습니다.

1) Fire house : 아마 쪽수로 치면 이곳이 제일 많지 않을까 싶네요.

1.jpg  2.jpg


2) Bullet : 이곳 바바에 하고 인연이 제일 많았던 것 같습니다.

3.jpg  4.jpg


3) Space : 여기서 일하던 처자를 약 1년동안 만났었습니다. 돈이 워낙 많았던 녀석이라~~ 부담없이 밖에서 만났었습니다.

5 (1).jpg  6.jpg


4) Samba : 우리까페에 어르신이신 구로형님을 빠따이시킨 처자가 일했었던 곳이지요.

 7.jpg  8.jpg

5) Casino : 첫방필인 후배놈에게 핵징어 내상을 심어준 곳입니다. ㅎㅎㅎ

 9.jpg  10.jpg

6) Pitstop : 이곳에서 놀아본적은 없습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정이 안가더라고요

 11.jpg  12.jpg

수질 및 평가 : 
● 오크와 마간다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 간혹 슈퍼 마간다가 등장하기도 하니 잠시 들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한국사람의 방문이 비교적 적은곳이라 로컬냄새 풀풀 나는 애들도 간혹 있습니다.
● 바바에가 가져가는 돈이 일반적인 인터내셔널 클럽보다 많기 때문에 된장들 꽤 보입니다.
● 이곳은 평균수질을 언급하기가 애매합니다. 어떤때는 굉장히 좋기도 하고, 어떤때는 구립니다.
● 그냥 남는 저녁시간때 잠시 들리셔서 우연히 발견되는 마간다를 찾는 기쁨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pinaya.net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