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27일 화요일

[필리핀] 필리핀 밤문화,마닐라, 앙헬레스 밤문화 여행


제가 필리핀을 다니면서 직접 다녀본 곳들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수하게 여행자의 입장에서 글을 쓴 것들이므로 편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필리핀의 밤문화는 크게 3 개의 지역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첫째는 마닐라 및 메트로 마닐라 지역이고
둘째는 앙헬레스 지역
셋째는 세부 및 민다나오 지역입니다.

저는 이 중 마닐라 및 앙헬레스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
세부 및 민다나오 쪽을 가지 않은 이유는,  비행기를 이용해 가야 하고 제가 아직 잘 몰라서입니다.

앙헬레스 밤문화의 경우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한 곳에 밀집되어 있고 아시아나 직항까지 있어 최적의 조건입니다만,
바닷가가 근처에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도 있습니다. 대신 골프장이 매우 많죠.


마닐라 밤문화의 경우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넓은 지역이다보니 초보 여행자가 다니기엔 쉽지가 않습니다.
호텔 예약도 해야 하는데, 마닐라의 경우 성수기엔 호텔이 만원이 되기 쉽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닐라의 경우 좀 숙달이 되신 이후에 가시거나, 필리핀 밤문화 관련 카페나 여행 카페등을 통해서 한국에서
동행자를 찾아가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이드를 쓰시는것이 좋겠죠.

저는 마닐라에서 가장 비싼 술집인 페가 수스 랑 기타 잡다 가라오케에 다녀왔습니다.
페가수스에 관련된 정보는 이 카페에 2,3 군데 남겨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최신의 정보일 것입니다.

마닐라 근교의 사방 비치는 바닷가 근처이고 가격도 앙헬만큼이나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워낙 좁은 지역이다보니 앙헬에 비해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습니다.
이곳은 다이빙 같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신다면 최고의 장소가 됩니다.

마닐라의 경우 유명한 곳은 MU(미스유니버셜), LA카페(갈비집이라고 부르죠?) 등이 있습니다.
MU 는 두당 약 20 만원선, LA 는 두당 4~9 만원선입니다. 하지만 마닐라는 기본적으로 호텔비도 비싸고 해서
돈은 더 많이 들어가지만, 놀러 갈데도 많고 볼 것도 많은 점이 최고의 강점이겠죠?

더 자세한 정보는 pinaya.net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